오후의 소개팅 23~27세 맞춤 이 시간에 여유로운 <비흡연>남녀의 오후 4시 소개팅


특히 방역 소독을 진행 중인 가연의 상담실을 만남 장소로 제공하고 있으니, 희망하는 고객은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마찬가지로 과거 이성문제나 가족사 역시 좀 더 만남이 깊어진 후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저기 죄송한데…’ 죄송할 것 같은 이야기는 소개팅 자리에선 접어두도록 하죠. 자칫 소개팅에서의 이런 질문은 의도가 어떠하건 심문조사를 받는 기분이 들어 상대방을 불쾌하게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정치적 성향, 연봉, 자산, 부모님 직업, 사회 문제에 대한 태도 등이 이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구팀은 988명의 남녀 참가자가 앉은 자리를 창문에서 떨어져 있는 거리 기준으로 4개 그룹으로 나눴다. 그 결과 창문에서 0~2m 떨어진 곳에 앉은 참가자 그룹에서 호감도가 가장 크게 상승했다. 반면 2~5m, 5~10m 등 애매하게 떨어진 자리는 오히려 아예 멀리(10~100m) 떨어진 자리보다 호감도 상승폭이 작은 것으로 나타났다. 흔히 ‘소개팅은 조명이 어두운 곳에서 해야 한다’고 말하지만, 연구 결과는 정반대인 셈이다.


정형돈은 "송은이 누나는 사주가 안 맞았나 보다"라며 송은이를 놀렸고, 소유진은 "혹시 그랬을 수도 있다. 안 좋아할 수 없는 언니지 않느냐"라며 의아함을 표했습니다. 그러자 김종국은 "그게 더 비참하다"고 일침을 날리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숙은 소유진에게 "너무 궁금한데 꼭 좀 물어봐달라. 어떻게 깠는지"라고 부탁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후 백종원과 소유진이 소개팅으로 만났다는 기사가 나면서 상황을 이해하게 됐다고 털어놨는데요, 송은이는 "그 기사를 보고 정시아가 물어보겠다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이 모든 과정은 남자들만의 숙제가 아닙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상대를 찾기 위해서는 여자도 직접 나서야 합니다. 성공적인 소개팅을 위한 여자들만의 팁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옷도 옷이지만 남자들이 소개팅 첫 호감도로 꼽은 여성의 요소는 화장이 압도적이었습니다. 공통적으로 과한 화장, 스모키 메이크업, 부담스러운 써클렌즈 등은 오히려 비호감이라는 의견입니다.


소개팅하고 나서 이 사람이 나를 친구로 생각하는지, 이성적으로 생각하는지 판단하는 근거가 있을까? 간혹 쉽게 결제하는 쿨한 여자도 존재하지만, 대개는 ‘빚지고 싶지 않은 마음’에서 나오는 행동이다. 혹여나 당신에게 다음 식사 대접을 바라는 뜻에서 한 행동이라 믿는다면, 그건 오산이다. 커피 값을 계산하지 않은 게 거절 이유가 될 순 없다. 취향이 잘 맞았어도 당신의 행동에 문제가 있었을 것.


소개팅 앱 하나만 깔아도 아무나 만날 수 있고, 언제든 ‘급만남’을 추진할 수 있지만 그만큼 ‘믿을 수 있는 사람’ ‘제대로 된 사람’ ‘만남을 이어갈 만한 좋은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누구든 만날 수 있지만, 아무 하고나 연애를 시작하기 어렵기 때문에 소개팅에 더 신중해지는 것 아닐까? 헤어진 이유의 단골 레퍼토리는 ‘맞지 않아서’이다.


상대 남성에게 호감을 사기 위해서 인지 준비 과정이 무척 꼼꼼하고 디테일합니다. 만남 장소에 가져갈 준비물과 해야하는 것을 메모지에 적어 챙길 정도니까요. 소개팅남이 심심해서 오목을 두자고 할까봐 준비한다네요.


이런 상태에서 술을 많이 마셔 밥 생각이 없다는 말은 상대와 밥 먹을 시간도 아깝다는 말로 들린다. 긴장을 풀고자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자고 하면 술 없으면 못 사는 사람이라는 의심을 부른다. 다 차려진 밥상인 소개팅은 솔로 탈출의 쉬운 기회다. 심지어 주선자가 자체 검증해 ‘괜찮은 사람 확인 마크’도 붙여줬다. 소개팅으로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나기도 어렵지만,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의 마음을 짧은 시간 안에 사로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먼저 '소개팅이 잡히면 무엇을 가장 비중 있게 준비합니까?


주선자로부터 연락처를 받아 상대와 연락까지 주고받았지만 소개팅이 흐지부지된 적 있다면 기억을 떠올려보자. 아직 얼굴도 안 본 사이에 너무 자주 연락하진 않았는지, 주변 사람을 동원해 상대방 정보를 알아내어 인맥 자랑을 하진 않았는지, 밤 9시가 넘은 시간에 불쑥 ‘뭐해요? 이어서 "소개팅을 할 때고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는 싫다. 나라는 걸 알고, 괜찮다고 하고 온다면 거기서부터는 내가 남자한테 보여주고 싶은 나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테라스 자리에 앉으면 분위기도 업!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강남 안마 강남 안마 오피 모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